Clara's blog

2

Finds in this week – 2016 Week 12

 Eye candy

집에 벽 선반을 설치할 계획이어서 그간 관심 있게 봐왔던 String pocket shelving 사진을 좀 찾아봤다. Mid century modern 디자인 유행의 바람을 타고 요 몇년간 아주 유명해져 있는데다 아직도 판매되고 있는 디자인이라 관심있게 보고 있었는데 (한국에서 유명한 블로거네 집에는…이거 없는 집이 거의 없더란..;;), (어쨌든 이걸 살껀 아니고…ㅋㅋ) 그냥 눈요기 삼아 분위기 좋게 설치한 사진을 모아봤다. 이것과 비슷한 Tomado shelf는 지금 생산이 안되는 탓인지…빈티지로 팔리는데 그 가격이 후덜덜 하더라는…. 이 선반들이 요즘 유행에 맞게 예쁘긴 하지만…가격이 너무 부풀려져 있다는 생각이 지배적! (coated steel 프레임에 심지어 원목도 아닌 파티클 보드(아이키아에서 파는 저렴한 재질..)인데 기본 3단 유닛이 $170 조금 넘는다..) 그래서 그런가…저렴한 아이키아 재료(?)들로 비슷하게 만들어낸 귀여운 hack도 소개되어 있더란!! 


오늘은 간단하게 여기까지만! (언젠 안간단했어?)..
포스팅 하나 쓰고 있는건 깔고 앉아서 언제 끝낼지 모르겠다..ㅋㅋ

Have a nice weekend! & Happy Easter!!!

Finds

Clara • March 25, 2016


Previous Post

Next Post

Comments

  1. 삐딱냥이 March 28, 2016 - 9:14 pm Reply

    사진으로 보면 예뻐보이는데, 과연 저렇게 깨끗하게 정리하고 사는게 가능할지가 전 심히 의심스러워요…
    요즘 부엌도 왜 상부장 없애고 선반만 놓고 살거나 문짝 떼고 사는거 유행이잖아요…
    그것 역시 쌓이는 먼지는 어찌 감당할지… 늘 깔끔하게 정리는 또 어찌할지 또한 무척 신기해하며 보고 있어요…

    저같이 게으른 사람은 할 수 없는 것들이라고나요… ㅋㅋㅋ

    • Clara March 29, 2016 - 11:06 am Reply

      하하…저도 “저거 사진찍을때만 저렇게 이쁘게 해놓고 찍는거 아냐?” 하는 의심을 하고 있답니다. ㅋㅋㅋㅋ 저희도 이번에 선반 달면서 잘 정리된 상태로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..벌써 부터…오밀조밀 장난감 올라가고 그러고 있답니다..ㅋㅋㅋㅋㅋ 뭐 먼지는…..지들끼리 친하게 뭉쳐질 시간을 우선 준 다음에….!!! 덩어리로 제거하겠숨당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/ Required fields are marked *